ONE PLUS ONE SYSTEM

1 + 1 시스템이 어떻게 도움을 줄까요?

 

 

꾸준함 만큼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1+1시스템은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어서 지속가능한 시스템입니다.

 

sustainabilitysuccessibility

damage control

몬스터기어 보호대를 사용하시면 여러분의 무릎이 입는 데미지는 컨트롤될 수 있습니다.

Anion fever

몬스터기어 보호대의 열감은 단순한 열이 아니고 음이온의 발생이 수반되는 열입니다.

no burns

따라서 그러한 뜨거운 열로 인한 화상을 입는 일은 결코 발생하지 않습니다.

Proof of no burns

실제로 고객님들 중에는 생각보다 엄청난 열감에 “이러다가 화상을 입는 것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셔서 전화를 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이때 음이온패드를 만져보시면 전혀 뜨겁지 않음을 확인시켜드리면 안심을 하십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 특이한 열감을 몬순이는 매우 귀중하게 생각합니다.
보호대를 벗고도 1 – 2 시간이 지속되는 이 열감을 찜질에 사용하시면 정말 대박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보호대를 벗으신 직후 사우나 열탕에 들어가시거나 집이시라면 뜨거운 물 샤워를 해 보세요.

amplification of fever

처음에는 착용할 때보다 몇 배에 달하는 열감에 깜짝 놀라십니다.
몇 초는 커녕 1초도 못하실 정도입니다.

/

hold for 15 seconds

하지만 다시 샤워기에 대었다 떼었다를 반복하면서 15초 정도 버티시면 차츰 진정이 됩니다.
그리고 30초 정도 지나면 열감이 거의 사라집니다.

Healing Guard

그렇게 샤워를 마치신 후 이번엔 힐링용 보호대를 착용하시고 주무신 후 다음 날 다시 뜨거운 물 샤워를 합니다.

ONE PLUS ONE SYSTEM

이것을 몬순이는 “경기용(또는 업무용) 보호대 + 힐링용 보호대”의 1 + 1 시스템 이라고 칭하는데, 정말 우리 몸이 입는 데미지를 최소화시키는데 이만한 방법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ONE PLUS ONE SYSTEM Ⅱ

최근에는 “몬스터기어 보호대 + 몬스터기어 크림” 의 시스템도 1 + 1 시스템 이라고 칭하는데, 역시 우리 몸이 입는 데미지를 최소화시키는데 최선의 방법입니다.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떠한 통증이라도 이를 없애기 위해서 가장 좋은 방법은 하루 24시간을 병원(또는 한의원)이나 물리치료실에서 치료받으며 통증 부위에 휴식을 취해 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는 것은 지속가능한 시스템이 아닙니다.

매일 치료를 받기는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직장이 있고 가정이 있고 생활이 있는데, 일주일에 한번 시간을 내면 모를까 매일 매일을 이렇게 치료만 하고 있을 수는 없는 것입니다.

더군다나 코로나19 때문에 병원을 방문하기는 더욱 힘들어지는 상황입니다.

이에 반해 1 + 1 시스템은 직장과 가정과 생활의 사이클에 자연스럽게 녹일 수 있습니다.
보호대를 직장에서 계속 착용하다가 집에 오면 샤워를 하고 다시 착용하다가 아침에 일어나면 샤워를 하고 다시 착용하고 직장에 가고 이렇게 반복하는데 1 + 1 시스템에 소요되는 시간은 불과 얼마 안됩니다.

우리 몸을 위해서 충분히 낼 수 있는 시간인 것이고 노력인 것입니다.

그래서 지속가능한 시스템인 것입니다.

몬스터기어 뉴스레터

24hr transactions

transactions per hour

largest transactions

years of experience

mshop plus friend talk